산딸기효능 5 기운을 돋우고 몸을 가볍게 하며 머리털이 희어지지 않게 한다



산딸기효능 5 기운을 돋우고 몸을 가볍게 하며 머리털이 희어지지 않게 한다


산딸기효능 5 기운을 돋우고 몸을 가볍게 하며 머리털이 희어지지 않게 한다

산딸기 효능 및 성질 – 비위를 강화시켜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 소화기가 안좋고 설사가 날때 좋습니다.
<산딸기 먹는 방법> – 산딸기를 생으로도 즐겨먹을수 있으나 살짝 데쳐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볶거나 새콤달콤한 소스를 뿌려 먹어도 좋다.

– 또한 우유 및 요구르트에 섞어서 아침마다 주스로도 먹을수 있다.


효능 – 눈 건강에 좋습니다.

3) 설사나 구토를 하는 경우가 있다.

4) 섭취 후에는 물을 많이 마셔준다.
5) 산딸기의 뿌리는 구토를 유발할수 있으므로 반드시 빼야한다.

6) 산딸기의 성질은 대체로 찬 편이니 평소 손발과 아랫배가 찬사람이나, 찬 음식을 먹으면 설사를 하는 사람은 복용을 금한다.
하지만 약으로 사용할 때에는 소량으로 먹어야 합니다.

*산딸기의 효능* 산딸기는 시고 달며 성질은 평하고 독이 없다.

기운을 돋우고 몸을 가볍게 하며 눈을 밝게하고 머리털을 희어지지 않게 한다.

4.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는 것을 막아주며 머리를 검게해준다.


또한 간을 보하며 눈을 밝게하는 효능이 있다.

산딸기효능 5. 기운을 돋우고 몸을 가볍게 하며 머리털이 희어지지 않게 한다.
또 산딸기는 허약한 몸을 보하는 강장작용과 머리를 총명하게 하는 뇌기능향상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복분자가 효과가 좋긴 하지만 뭐든 과하면 좋지 않다고 합니다.

4. 산딸기는 기운을 돋우고 몸을 가볍게 하며 머리털을 희어지지 않게 한다.

5. 덜 익은 열매는 밥맛에 떫은 맛을 빼준다.
※복분자술을 담글 때에는 말린 복분자 30g에 소주 1.8리터를 부어야 합니다.

3. 산딸기를 손질해서 말리는 모습입니다.


4. 산딸기는 꼭지를 따고, 복분자를 쪼개어 알맹이는 버리고 열매를 사용한다.

5. 산딸기는 잘 익었을 때에는 총산 함량이 80%이고, 남은 열매는 당분과 비타민 A와C가 거의 없고, 산딸기에는 철분이 많은데, 복분자에는 철분과 비타민C가 많은것이 특징이다.

*복분자를 많이 먹으면 정력이 세어진다고 하여 정력제로는 지나치게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산딸기가 정력에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뭐든 과하면 좋지 않다는것~ 복분자도 좋지만 복분자를 먹고나서 소변을 보는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3. 기운을 도와 몸을 가볍게 하고 눈을 밝게 한다.

6. 피부를 곱게 하며 머리를 검게 한다.
인체에는 복분자의 유효 성분인 폴리페놀과 비타민A와 C, 탄닌, 칼슘, 강심제, 철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

복분자는 새콤한 맛을 내는 초산 등의 유기산과 사과산, 구연산, 주석산, 타르타르산 등의 무기산이 들어 있는데 구연산은 시원한 느낌을 주며, 무기산의 작용으로 살균력이 있어 여름에 먹으면 특히 좋다.

<경고사항>
이 글은 전문가가 아닌 블로거 개인이 작성한 글이므로, 잘못된 내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필자는 글의 내용으로 인한 모든 피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경우 반드시 전문가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